안성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안성맞춤 안성병원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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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올바르게 듣고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시일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신고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를 필히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소리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됩니다

고객 상담실 이용안내

- 방문상담 : 1층 원무과 사무실 내 "고객지원센터"
- 전화상담 : 031) 8046-5111(고객지원센터), 031) 8046-5266(Q I 실)
- 팩스신청 : 031) 8046-5555 / 5566 (고객지원센터)

고객의 소리함 위치
- 1층 로비현관기둥,
- 2층 안과외래 앞,
- 3.5 병 동(내과/외과계) 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접수 : www..medical.or.kr/gpmcih 로 들어가 고객마당 "고객의소리" 코너에 접수하십시오.
- 우편접수 : 경기도 안성시 고수2로 17(당왕동) /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고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