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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월-4월 포천병원 부식재료 구매입찰 내용
제목 2018년 1월-4월 포천병원 부식재료 구매입찰
작성자 김민석 날짜 2017-12-17 21:46:05 조회 886
첨부파일 1 첨부파일 아이콘 부식류.zip (72,831)byte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

개찰일시 및 장소

비고

경의포 공고

제2017-25호

[급식재료(부식류)]

2017.12.21.(목)

10:00까지

2017.12.21(목)

11:00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입찰집행관 PC

품목별

단가총액

2018년 1월-4월 포천병원 부식재료 구매입찰 : 가자미 외 327종

기초금액 금 2,771,568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 지역제한 단가총액제(투찰금액 = 품목별 단가의 총액, 부가세 포함)

나. 지역제한 - 경기도 또는 서울에 소재한 사업자 또는 지점사업자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지문투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지문보안토큰 필히 포함)

다. 경기도 또는 서울에 소재한 사업자 또는 지점사업자

라. 경의포 공고 제2017-14호에 의하여 2018년 1월-4월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급식재료(부식류-가자미 외 327종) 시장조사(견적)서를 제출한 업체(캐파맥스,모인유통,창신농산,대선에프에스,CJ프레쉬,청윤,삼일유통,금성푸드,조은식품,에이치케이푸드,삼립)에 한함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 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면제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됨

 

5.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으로 함

나. 지역제한경쟁 단가총액에 대한 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로 87.745%이상 제출자 중 최저가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예비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6. 계약단가 및 납품장소

가. 낙찰자의 그룹별 투찰금액을 입찰품목 내역서의 그룹내 단가비율을 곱하여 개별품목 단가계약을 체결함

나. 계약시작일로부터 2018년 4월 30일까지 낙찰자는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의 발주에 의해 병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함

 

8.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날인) 후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본 입찰과 관련하여 경기도 의료원 직원이 금품 및 향응등 부당요구 및 각종 불공정행위를 할 경우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헬프라인 익명신고(https://www.medical.or.kr/메인페이지)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s://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최종 낙찰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1부

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라. 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퇴직자영입확인서 각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마. 계약보증보험증권 1부(보증액은 계약금액의 10%, 계약금액=단가×예정수량, 조달청 연계 된 전자보증보험증권은 계약보증 응답서로 갈음함)

바. 식품위생법에 의한 인․허가 관련 서류 사본 각 1부

사. 냉동(장)탑재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 영수증 사본 각 1부

아. 영업배상보험 영수증 사본 1부

자. 납품 배송직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사본 1부. (사원변경시 변경제출)

 

10. 기타사항

가. 입찰품목에 대한 투찰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유의사항, 물품구매 계약 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다. 낙찰자는 대금(부가가치세 제외 2천만원이상) 청구 시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17년 경기도지역개발공채는 면제)

라. 전자입찰이용 안내는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여 확인함

마. 기타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행정과(☎ 031-539-9483)으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12월 13일

 

경 기 도 의 료 원 포 천 병 원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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