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의 든든한 건강지킴이 파주병원이 함께합니다.

병원소개

설립목적 & 비전
병원장 인사말
병원연혁
조직도
오시는 길

병원장 인사말

  • Home >
  • 병원소개 >
  • 병원장 인사말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장 김현승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장 김현승입니다.우리 병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파주병원은 지역주민의 진료와 임상연구, 의료요원의 훈련을 통하여 주민의 보건향상에 기여할 목적으로 1954년 첫 문을 열었습니다.

1954년 미국 해병사단 민사처병원으로 출발해 1957년부터 경기도립으로 운영되어온 우리 파주병원은 2011년 4월 지하 2층 지상 5층 연면적으로 20,246㎥ 규모로 본관동을 새로이 짓고 별관동을 리모델링해 300병상 규모에 최신의 의료장비를 갖춘 명실상부한 파주시의 유일한
종합병원으로 새롭게 탈바꿈 하였습니다.

14개의 임상진료과에 중환자실, 응급실, 수술실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공사업과의 가정간호사업, 저소득층 및 외국인 무료진료사업등 지역주 민의 보건향상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파주병원은 남북(개성공단)의료 협력 강화 및 남북한 보건의료 교류 활성화에 앞장서 있습니다. 또한, 장례식장 직영운영을 통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지역주민이 장례예식을 치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 잘 고치는 병원, 친절한 병원, 설명 잘 해주는 병원, 깨끗한 병원, 이용하기 편리한 병원, 자랑스런 병원으로 지역주민에게 꼭 필요한 지역 주민의 튼튼한 건강지킴이가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