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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장례용품 입찰공고 내용
제목 2019년 장례용품 입찰공고
작성자 장동진 날짜 2018-11-27 18:27:03 조회 508
첨부파일 1 첨부파일 아이콘 2019년 장례용품 입찰품목 리스트.xlsx (611,429)byte
첨부파일 2 첨부파일 아이콘 2019년 장의용품 시방서.hwp (1,923,584)byte
첨부파일 3 첨부파일 아이콘 2019년 장례용품 계약특수(일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각서.hwp (32,256)byte
ta name="Generator" content="Hancom HWP 8.5.8.1613"> tle>입 찰 공 고tle>




경도의 공고 제2018-8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기초금액(원)

비  고

2019년 경기도의료원 물품(장례용품) 공동구매 전자입찰

 

 

1그룹

 오동나무 0.6치관 외 10종

793,500 원

2그룹

 공포외 43종

147,280 원

3그룹

 수의1호외 8종

1,896,500 원


 2. 입찰방법

   가. 일반경쟁입찰 - 그룹별 단가 총액제(투찰금액 = 그룹별 단가의 총액, 부가세 등 포함)

     - 입찰참가자는 품목, 규격, 단위 등을 확인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해당그룹의 품목별(단위당) 단가를 합산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지문투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자의 그룹별 투찰금액을 그룹내 개별품목 단가비율에 의거 계약을 체결함.

   라. 청렴계약제 및 전자계약 대상 입찰 임.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지문보안토큰 필히 포함)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품목의 정확한 사양을 확인하여 응찰해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못함.

   라. 제안서(제안물품) 제출 업체.


 4. 제안물품 제출

   가. 제출기간 : 2018.11.30(금) 10:00 ~ 2018.12.05.(수) 12:00

   나.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다. 제출내역

    1) 조달청에 등록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등록업종 및 시공능력이 포함 된 전체문서) 1부.

    2) 의료원에서 요구하는 물품의 샘플 재료(A3 크기 이상)

구  분

제 안 제 출 품 목

비   고

1그룹

 (1번)오동나무 0.6치관, (3번)오동나무 1.0치 관(맞춤관), (11번)초석

3품목

2그룹

 (3번)관보(고급), (38번)개량여상복(고급), (44번) 입관부속품

3품목

3그룹

 (1번)수의 1호, (5번)수의 5호, (6번)수의 6호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산업직접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공장 등록증명서 사본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1부.

    5) 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6) 입찰유의서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라. 제출 된 제안서(물품)의 내용은 제출기간 내에만 변경할 수 있으며, 제출 내역은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5.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18.12.05(수) 10:00 ~ 2018.12.11.(화) 10:00

   나. 제 출 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지문투찰(가격입찰서는 변경 불가)

   다. 개찰일시 : 2018.12.11.(화) 11:00, 경기도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우리 의료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18.12.05.(수) 10:00 ~ 2018.12.11.(화) 10:00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8.12.11.(화) 11:00 ~

   나. 개찰장소 : 경기도의료원 입찰집행관 PC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으로 함.

   라. 그룹별 단가총액에 대한 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함.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제1그룹, 제2그룹, 제3그룹은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함.

       (이행실적 평가를 위한 추정가격은 1그룹 219,000,000원, 2그룹 371,000,000원, 3그룹 274,000,000원 임)

   바.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함.


 9. 낙찰자 구비서류

   가. 인감도장 또는 사용 인감

   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산업직접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거 공장등록증명서 사본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바. 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사. 입찰유의서 1부.(공고문에서 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


 10. 납품기한 및 장소

   계약시작일로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경기도의료원 6개 병원(수원, 의정부, 파주, 이천, 안성, 포천)의 포천)의 발주에 의해 각 병원별 지정장소에 납품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품목에 대한 투찰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유의사항, 물품구매 계약 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라. 전자입찰이용 안내는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경기도의료원 재정운용팀(☎ (031)250-8852)으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1월 27일

경 기 도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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