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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디저트카페 전문점 설치∙운영사업 장소임대 입찰 공고 내용
제목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디저트카페 전문점 설치∙운영사업 장소임대 입찰 공고
작성자 손민영 날짜 2018-01-09 11:50:12 조회 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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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의안 공고 제2018 - 04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디저트카페 전문점 설치운영사업 장소임대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카페 전문점 설치운영 장소 임대차계약

. 입찰내용

위 치

시설명

면 적

구 조

경기도 안성시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지상1)

디저트카페전문점

19.28

(5.84)

철근 콘크리드

. 계약조건

계약기간 : 3(계약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한 경우 2년 갱신가능)

업종제한 : 디저트카페 전문점(이하 전문점”)

판매물품은 통상적인 음료(커피, 주스 등), 제과·베이커리류의 완제품만 판매가능

(상기에 지정된 업종 및 허가된 물품 외 취급판매는 계약해지 조치)

계약자의 책임과 비용으로 지장물 이설, 해당업종 매장설치 및 운영을 하여야 함.

원칙적으로 업종변경은 불가하며,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의 사전 승인을 얻어 변경가능

매장조성 : 사업자 비용부담으로 임대장소(유휴공간) 지장물 처리, 이설 및 매장조성

영업준비기간(도면작성, 승인 및 설치공사 등) 30일 별도부여

시공 전 반드시 우리병원 석면지도로 석면자재여부 확인하고 철거과정에서 석면자재 발견시 석면철거관련 법령에 따라 계약자 책임과 비용으로 처리

정확한 공사비 산출을 위하여 반드시 현장을 확인할 것

전문점 외벽 및 출입문은 추후 실시설계 시 우리 병원과 협의 후 확정 설치하며, 일체의 시설물 돌출행위 불가함.

계약금액 : 낙찰가(3년간 임대료 총액, 부가세 포함)로 정함.

월임대료는 계약초일부터 계약금액을 36개월로 균분한 금액으로 부과

 

 

. 예정금액 : 일금일억팔천육백구십만원정(186,900,000)

- 3년간 임대료이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 보증금은 월 임대료의 12개월분입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

. 일시 : 2018. 01. 17.() 현설이후부터 2018. 01. 19.() 16:00

. 방법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www.onbid.co.kr)에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입찰보증금은 전자보증서로 제출가능)

 

3.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 일시 및 장소 : 2018.01.17.() 15:00 안성병원 3층 회의실

. 입찰은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음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01. 22.() 10:00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입찰집행관 PC

 

5. 입찰방법 :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3년간 임대료), 최고가낙찰제, 총액계약 입니다.

. 입찰서의 입찰(투찰)금액은 3년간 임대료(부가세포함)입니다.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온비드시스템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온비드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온비드 이용안내참고)

 

6. 입찰참가 자격

. 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 소재지가 경기도 및 서울특별시 내에 있는 법인.

. 붙임의 공유재산(디저트카페) 임대조건 및 공유재산(디저트카페) 계약특수조건을 필히 숙지하고, 카페 운영시 위생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환자 및 병원 직원등 보건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 의료원 직원의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은 제외)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법인으로서 관계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 식품위생법 제38(영업허가 등의 제한)규정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 카페의 경우 :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휴게음식점 영업을 필한자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전자거래 범용공인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 사용 불가능)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 8, 9호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서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www.onbid.co.kr)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확인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하며, 동일인이 동일물건에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는 무효 처리되며,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함.(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미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입찰보증금 납부는 서울보증보험()이 온비드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하는 전자보증서로도 가능하며, 전자보증서 이용 관련사항은 온비드 공지사항 등 참조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우리위탁계정”, “신한위탁계정하나위탁계정.

.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의 집금계좌로 이체되며 낙찰자를 제외한 타 응찰자나 유찰된 경우의 입찰보증금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환불계좌가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이외의 은행인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함.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 번에 납부(분할납부 불가)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함.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적게 입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병원으로 귀속되며[다만,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납부한 경우에는 우리 병원이 서울보증보험()로부터 보험금을 수령하여 귀속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12 3항을 적용함.

 

9. 낙찰자 결정방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일한 사항에 동일인(법인대표자와 개인입찰자가 동일인 경우 포함)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입찰 무효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동일투찰금액)일 경우에는 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전자입찰의 낙찰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온비드홈페이지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을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함.

. 입찰참가자격에 부적합한 자가 낙찰되었을 경우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최초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중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된 것으로 결정함.

.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 이후에는 예정가격 이상을 제시한 자와 직접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 입찰공고문 제5호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11.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공고는 온비드의 연기공고 또는 취소공고로 갈음함.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낙찰자로 선정되면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한 후, 계약체결 시 병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13.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본 입찰은 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사항, 온비드 이용약관, 특수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4. 계약일반 사항

. 임대료 및 연체료

임대료 : 계약기간 임대료는 낙찰금액 적용(부가가치세 포함)

임대료 납부 : 임대료는 계약금액을 36개월로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여야 하며, 안성병원이 납입 고지한 납기일 이내 지정하는 은행에 납부하여야 함.

만약, 3회 이상 납부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은 무효가 되며, 계약보증금은 우리 병원회계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조사를 철저히 한 후 입찰참가)

임차인이 임대차계약에 의거 안성병원에 납부하여야 할 임대료를 소정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을 때에는 그 연체일수에 대하여 안성병원의 지정된 금융기관의 가계대출 연체금리(15%)를 연체료로 가산하여 납부해야 함.

[임대료 가산금 산정방식 = 체납금액 × (연체일수/365) × 연체금리(15%)]

.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 : 계약체결 시 계약기간 동안 성실한 계약이행이 준수될 수 있도록 계약금액의 1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 및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병원회계에 귀속함.

임대료 등 지급보증금 : 계약기간동안 임대료 및 관리비 등의 지급을 보증하기 위하여 1년간 임대료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체결 시 현금 또는 또는 금융기관 및 체신관서 발행 자기앞수표로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보증금의 이자는 전액 임대인에게 귀속됩니다.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을 계약기간 개시일로부터 계약기간의 종료일 이후까지로 하여야 하며, 한 계약보증금을 병원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 발생 시에는 이를 즉시 병원에 지급한다는 내용의 특약조항을 명시하여야 함.

. 업종구분(취급제한 업종 및 품목)

지정업종 : 병원이 적정한 업종의 배치로 이용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시설 및 운영상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입찰공고 및 임대차 계약 시 지정한 업종

금지업종 : 병원 구역 내에서 영업이 불가한 다음 각 항목의 업종

이용자들의 안전상 위험요소가 있는 화공약품, 석유, 가스제품 등의 업종

공기오염, 소음, 매연, 악취 등을 유발하는 환경저해 업종

미관 및 풍속 상 병원내 질서 및 진료환경을 저해 할 우려가 있는 업종

제작 및 가공공정상 실내공기질관리법에 정한 기준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업종

상품 성질상 통로잠식 적재 등으로 인하여 통행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업종

기타 병원장이 특히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금지를 요하는 업종(자판기)

허가된 업종 이외에는 점포 내에서 가스류, 석유류, 연탄, 전기 등을 이용하여 조리를 할 수 없음.

영업허가 등이 필요한 경우 임차인 책임 하에 영업허가 등을 득하여야 하며, 영업허가 등을 득하지 못하여 계약이 해지될 경우 임차인에게 책임이 있음

. 신규사업

병원에서는 동일 병원내에 기존 임대시설물을 활용하거나, 신규 임대시설물을 조성하여 동종 업종의 타 사업자와 임대차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 화재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

병원 내 화재 등 비상시는 해당 관계자의 지시를 받아야 하며, 그 지시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함.

임대시설물 내 소화기 비치 및 소방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소방시설을 완비하여야 하며, 소방서와 병원에서 실시한 소방점검 결과 지적된 사항은 즉시 보완하여야 함.

임대시설물내의 실내, 외 장식물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불연재료, 준불연재료, 방염성능기준 이상의 물품을 사용하여야 함.

영업개시 전까지 우리 병원을 피보험자로 지정한 화재보험 가입 및 그 증서를 제출하여야 함.

. 내외부 설비 및 장식

금지행위

병원의 승인 없이 시설물 훼손, 개조개선구조물 변경 등의 행위

상가 외부에 물품 전시 또는 진열하는 행위

상가 외부에 상호명 이외의 홍보용 광고시설물 등의 제작설치 행위. , “상호 제작설치 시에는 우리 병원의 사전 승인을 득한 후 시행하여야 함.

매장에 필요한 시설(임대시설물의 조성, 전기배선, 조명설비, 환기설비, 소방설비 등) 임차인 부담으로 관련법에 맞게 설치하고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상환은 청구할 수 없으며, 계약기간 만료 시철거 등 원상 복구하여야 함. 특히 매장에 필요한 시설을 설치할 때는 시공계획서(도면포함)를 병원에 제출하여 승인을 득한 후 시행하여야 함.

계약기간 만료 또는 계약해지 시에는 임차인은 판매물품 전량반출, 각종 판매대 철거 등 전문점을 당초 계약시점과 동일한 상태로 원상복구한 후 즉시 임대인 또는 차기 임차인에게 명도 하여야 함.

. 관리비 및 오물처리

임대시설물 운영에 대한 관리비(전기료 등)는 병원의 고지에 따라 임차인이 납부하여야 함.

매장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등의 오물은 임차인의 비용으로 처리하여야 함.

. 임차권의 전대 및 양도금지

병원의 승인 없이 임대시설물을 전대하거나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의 물건으로 제공하거나 타인에게 위탁 운영할 수 없음.

. 명도지연 및 손해배상

계약만료 전 계약자 귀책사유 및 계약자 의사로 계약이 해지될 경우 계약보증금은 우리 병원회계로 귀속되며,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92 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계약만료, 해지, 기타 임대차계약 소멸 시에도 임대차목적물 명도지연 시 계약보증금은 전액 우리 병원회계로 귀속되며, 우리 병원 지정 명도일 익일부터 명도완료까지 종전의 임대료에 따라 일할 계산한 금액을 납부하여야 함.

. 기타사항

병원은 임대시설물 관리의 적정을 기하기 위하여 현장을 방문하여 지도점검 및 그 결과 시정사항이 있을 경우 임차인 및 그 종업원 등에게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시정하지 않을 경우 병원은 필요한 제재 조치를 할 수 있음.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을 확인하여 임대위치 및 주변상권 조사 등 시장조사를 충분히 한 후, 고가낙찰로 인한 낙찰포기 및 영업부진 등으로 중도에 계약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을 기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입찰공고문, 계약서() 등 계약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병원 행정과(031-8046-5014)로 문의

공고 내용은 안성병원 홈페이지(www.medical.or.kr) 및 한국자산관리공사 홈 페이지 (www.onbid.co.kr)에 공고되어 있음.

 

15. 계약 특수사항

- 계약자 비용부담으로 디저트카페 전문점 및 부대시설(전기, 소방, 통신, 환기, 조명, 급배수 시설 등) 일체를 설치하여야 하며, 계약기간 만료 및 중도해지 등 계약종료 시에는 계약자 비용으로 원상복구 하여야한다. , 상호 협의한 시설물에 한해서는 무상기증 할 수 있다.

- 본 임대장소의 전문점 조성으로 인한 기존 우리병원의 시설물(지장물) 등은 이설, 신설, 철거 등 보완조치 하여야 하며, 병원의 사전 승인을 득한 후 계약자 비용 부담으로 처리하여야 함.

- 계약자는 계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문점 및 부대시설 설치에 따른 설 도서(설계도서, 시방서, 기타 시공에 필요한 도면 등) 및 시공계획서 일체를 병원에 제출하고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함.

- 문점 설치 공사는 민원 및 통행불편, 안전사고 방지를 위하여 안성병원 비 진료시간에 실시하여야 하며, 안성병원 직원의 전문점 설치공사 감독업무 지원에 대한 비용은 계약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 전문점 설치운영에 따른 관련 기관과 협의 및 인허가 사항은 계약자 비용부담으로 제반 절차를 이행한 후 본 사업을 시행하여야 함.

, 업자 귀책사유가 없는 인허가 등의 문제로 인한 영업개시 지연시 사용료 부과 유예 가능

- 본 임대장소에 전문점 및 부대시설 등은 관련법령 및 병원 관련규정에 맞도록 설계 및 시공하여야 함.

- 안성병원은 다중이용시설등의실내공기질관리법3조에 해당하는 이므로 계약자는 매장설치공사 중 동법 규정에 위배되지 않도록 공기 질 관리에 필요한 제반 시설을 갖추어야 함.

- 싱크대 하부 배수관 및 트랜치에는 그리스트랩(Grease Trap) 또는 유수분리기를 반드시 설치하여 침전물이나 기름 등 이물질이 배수로()에 유입이 안되는 구조이어야 하며, 이물질이 배수관에 유입되어 배수로() 막힘 발생시, 제반 비용은 계약자가 부담함.

- 조성되는 상가의 외벽선 및 면적은 병원에서 지정하며 공사중 현장여건 등으로 조정이 필요한 경우 병원과 반드시 협의 후 조정할 수 있음.

- 전문점 설치장소에 병원 운영, 주변여건, 향후 병원 유지관리 계획 등으로 시설물 개선공사가 있을 수 있으며 조정이 필요한 경우 병원과 사전 협의를 통해 설치수량, 위치, 면적 등을 조정할 수 있음.

- 전문점 임대장소는 디저트카페(음료·제과)으로만 사용이 제한됨. 단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안성병원의 승인을 얻어 업종변경 가능

- 계약자는 물품보관용 창고가 필요로 하는 경우 병원이 지정하는 창고를 임대(별도계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 물품보관용 창고는 상품의 보관·저장 외 사용이 불가하며, 상품보관 등의 목적으로 전기 시설물의 개량이 필요한 경우 전문점설치 공사에 준함.

- 본 전문점 운영은 반드시 직영 운영하여야 함(직영 유무 사업자등록증 확인).

- 계약자는 계약기간 만료 또는 계약중도 해지 시에는 매장 시설물 일체를 병원에 조건 없이 즉시 명도 하여야 함.

- 기타 사항은 사업설명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임대차계약서에 의함.

 

 

16.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 현장방문 확인서 1

. 법인등기부등본 1

대리인 참석 :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증서류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1

대리인 참석 :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도장

사용 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 및 사용 인감도장 지참

. 계약보증금, 임대료등지급보증금

계약체결에 필요한 서류 미제출 및 보증금 미납부 시 낙찰이 취소됨.

. 디저트카페 운영계획서

. 직원 및 내원객 서비스 계획

. 가격제안서

. 영업배상보험증권 1(등기일 이후 제출)

. 화재보험가입증서 1(등기일 이후 제출)

증서류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8.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및 병원에서 요구하는 모든 조건(임대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포함), 인터넷 입찰참가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 수락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 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 법 시행령,동 법 시행규칙」「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동법시행령, 기타 회계예규, 공유재산 허가조건, 공유재산사용허가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 낙찰자의 카페운영 수익에 대하여 본 병원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조사, 수요조사를 하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

.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온비드시스템(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센타(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안성병원 행정과(031-8046-5014 장창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http://www.onbid.co.kr)

)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온비드/입찰내역/상세보기

)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온비드/입찰내역/물건명 클릭

)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온비드/입찰내역/상세보기

. 공고내용은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http://www.onbid.co.kr)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80109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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