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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안내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올바르게 듣고 시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시일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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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실 이용안내

- 방문상담 : 1층 원무과 사무실 내 "고객지원센터"
- 전화상담 : 031)8046-5181(고객만족담당), 031)8046-5371(Q I실)
- 팩스신청 : 031) 8046-5555 / 5566 (고객지원센터)
- 인터넷접수 : www..medical.or.kr/gpmcih 로 들어가 고객마당 "고객의소리" 코너에 접수하십시오.
- 우편접수 : 경기도 안성시 남파로 95(당왕동) / 경기도의료원 안성센터 고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