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2020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입찰공고(변경)

2019.12.23


경의이 공고 제2019-51호

2020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입찰공고(변경)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년 이천병원 의료폐기물처리 위탁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연간 예상 발생 총량 : 60,000Kg(예정수량은 병원 사정에 의해 증감될 수 있음)
  라. 용역 계약기간 : 2020. 01. 01 ~ 2020. 12. 31(12개월)
  마. 기초금액 : 108,000,000원(일억팔백만원)
  바. 지역제한 : 사업소가 경기도 소재(경기도에 본점 또는 지점이 소재)인 업체
  사.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아. 적격심사기준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2. 전자입찰 일시
  2019. 12. 23(월) 20:00 ~ 2019. 12. 27(금) 14:00

3. 전자개찰 일시 및 개찰장소
  2019. 12. 27(금) 15:00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입찰담당관 PC

4. 입찰 참가자격
  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공고 제2019-41호에 의하여 이천병원 의료폐기물처리 용역 견적입찰참가자격을 부여받은 주식회사 대산, 메디코연합, 메디코라아,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상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6727)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허가를 받은 업체
    - 의료폐기물 수집, 운반업체(폐기물 중간처리업체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에 한함)
    - 의료폐기물 중간처리업체(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폐기물처리업의 시설, 장비, 기술 능력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 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의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g2b.go.kr)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하여야 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        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        로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건은 제한경쟁입찰 이며 총액입찰로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입찰품목 내역서의         총액비율을 곱하여 개별품목 계약단가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를 사용하며, 물품별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 일 때에는 전자조달시   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제4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 무효 처리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9.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날인) 후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연간 발생량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견적제출자는 사전에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전자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사전 열람ㆍ숙지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        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라. 전자견적제출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        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보조달콜센터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입찰 한 업체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한 후 용역에 필요한 제반조건을           수락하고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에서 지정한 기일에 의료폐기물을 처리하여야 함
  바.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 입찰 하기 바랍니다.
  사. 문의 : 경기도의료원 이천원 행정과(☎ 031-630-4403)

   부패신고 안내문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은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입찰 계약 및 납품 등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조리 신고 :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 medical.or.kr/메인페이지)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

 ※ 입찰은 시장조사서(견적)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등록할 수 있음.


2019. 12. 23.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계약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