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입찰공고

특수구급차 운영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2024.03.20


공고번호 : 경의이 공고 제2024-02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건 명 :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특수구급차 운영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물 품 규 격 : 별첨 규격서 참조
. 기 초 금 액 : 8,000,000(금팔백만원), 면세사업
예상총액(기초금액×9개월) = 72,000,000, 월 중도계약 시 해당월은 일할 계산지급
. 계 약 기 간 : 2024. 04. 01. ~ 2024. 12. 31.
 
2.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입니다.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03. 22. 10: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03. 27. 11:00
. 개찰일시 : 2024. 03. 27() 12:00
. 개찰장소 : 이천병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51조에 의한 응급환자이송업 지자체 허가를 득한 업체 및 응급환자이송업(1523)과 여객자동차운송사업(특수여객자동차 5806) 업종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추정가격 1억원 이하로 견적제출자격을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제한
.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인·허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인·허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해야 합니다.
.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입찰입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 본 건은 소액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공고입니다.
. 본 견적 제출은 단가입찰로 용역이행에 대한 월 용역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부적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제외된 경우 차 순위자순으로 계약상대자 결정
. 낙찰자는 낙찰 이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은 총액계약입니다.(월 중도계약 시 해당월은 일할계산)
. 낙찰자 결정 후 위탁 구급차의 등록번호, 응급환자이송업 허가번호, 구급차 운용 신고번호, 운영 인력의 명단 및 자격, 용역이행실적, 구급차량 장비 현황 등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되며,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임
6. 입찰보증금 납부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날인) 후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이 20,000,000원 이상 시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 1.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11. 기타 상세한 사항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행정과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1-630-4400, 계약담당자)
 
 
 
20240320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