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과소개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 진료로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진료협력센터

소개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진료협력센터는 지역 내 1, 3차 의료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진료상담, 의뢰, 회송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진료협력센터는 지역 병의원과의 상호균형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협력 기관과의 원활한 의료전달체계를 완성해감과 동시에 의뢰 환자에게 필요한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예약 및 의뢰

지역 사회 1, 3차 의료기관에서 의뢰받은 환자들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전원 의뢰, 진료 예약, 응급 진료 및 치료가 필요하다 판단될 경우 신속한 진료 및 처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진료상담

1차 의료기관 경유 소견서나 의뢰서 지참 후 외래 진료를 오고자 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상담을 통해 적절한 진료과를 결정하고 안내해드립니다. 진료를 받고 싶으나 진료과 선정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외래 고객에게 진료과 정보제공 및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입원상담

전원 시 적절한 진료과를 선정하여 환자의 입장에서 최대한 편리를 제공하고 신속 정확하게 입원절차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원/회송

3차 의료기관으로 전원(응급실 포함)하는 경우 수용 가능한 의료기관을 선정하고 신속하게 전원이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립니다.

업무 시간 및 연락처

업무 시간 : 평일 08:30 ~ 17:30
전용 전화 : 031-940-9373
전용 팩스 : 031-940-9325
전용 이메일 : gpmc1402@medical.or.kr
응급의료센터는 24시간 연중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전화, 팩스, 이메일을 통한 의뢰, 회송
- 대상 : 파주병원 외래진료가 필요한 환자로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한 환자

☎ 방문 전 반드시 전화로 사전 예약 후 내원하시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