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경기도의료원은 최상의진료로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생필품꾸러미 50상자 기탁

2020.12.24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의정부2동 주민센터(동장 박광균)는 의정부시 의정부2동 소재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병원장 하성호)이 12월 22일 의정부2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하여 에 생필품꾸러미 50상자(2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은 코로나19로 지친 취약계층에게 활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하성호 병원장과 원내 자원봉사 동아리인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을 필두로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라면, 햇반, 샴푸, 휴지 등을 모아 직접 생필품꾸러미를 만들었다.

생필품꾸러미 전달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에 유선으로 안내 후 약속한 시간에 각 가정의 문 앞에 꾸러미상자를 놓고 오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하성호 병원장은 “이번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을 통해 의정부병원이 지역주민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보편적인 의료 이용을 보장하는 것에서 한 발 나아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광균 의정부2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말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계층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게 도움의 손길을 모아주신 의정부의료원 모든 직원들의 온정에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며, “의정부2동 주민센터에서도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isnews0320@naver.com



document.write('');


내외뉴스통신, NBNNEWS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